맛집

[배달 회] 오늘회(onul hoi) | 당일 배달 회 | 숙성 회 배달 | 오늘 회 후기 2

LeeSeunghyuk 2020. 12. 26. 11:17
반응형

오후 3시 이전 주문 - > 오후 7시 이전 배달 

 

당일 배달 회 오늘회 리뷰 2번째입니다.

 

어제 시켰던 메뉴들을 하나하나 리뷰해 드리도록 해보겠습니다.

 

박스는 배고파서 급하게 뜯느라 찍지 못했는데요~

아이스박스에 싱싱하게 배달 됩니다

 

다음 순서대로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 

 

1. 씻은 묵은지

2. 숙성 광어회(1인용)

3. 숙성 참돔회(1인용)

4. 오징어회

5. 딱새우회 10+1미

6. 초밥명장 계란말이 

7. 구운 파래김

 

1. 씻은 묵은지

묵은지만 찍은 사진이 없네요 ㅠㅠ

     - 사이트 내 정보

    상품구성 : 씻은 묵은지

    상품중량 : 150g

    원산지 : 중국산

    상품타입 : 냉장 상품

 

     - 리뷰

     사이드 메뉴 같지 않은 사이드 메뉴입니다.
     첫 주문 때 고등어회를 시켰었는데, 김 + 묵은지 + 고등어회 + 밥 조합은 너무 맛있었습니다.

     2천원에 적당한 양, 맛도 깔끔 시원합니다! 

     저는 광어회 + 고추냉이 + 밥 + 묵은지 조합으로 묵은지 초밥을 만들어 먹었어요~

 

2. 숙성 광어회(1인용)

  

     - 사이트 내 정보

     제품구성 : 숙성광어회, 간장, 와사비

     제품중량 : 광어회(150g)    

 

 

     - 리뷰

     후기가 2000개가 넘는 인기 많은 상품이고, 활어 회가 아니라 숙성회라고 합니다!

     2.5 키로 이상 대광어만 사용한다고 하는데 회가 정말 크고 두꺼워요

     13~15점 정도가 들어있는 것 같아요

     제가 비린 향을 너무 싫어해서 뜯자마자 냄새를 맡아봤는데 약간의 비릿함도 없네요!

     묵은지 + 밥 + 와사비 + 광어회 , 묵은지 광어회를 만들어 맛있는 식사 했습니다!

     첫 가입시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ㅎㅎ

      

3. 숙성 참돔회(1인용)

 

     - 사이트 내 정보

     상품구성 : 회간장 + 와사비 + 나혼자 숙성 참돔회

     상품중량 : 150g

     원산지 : 국산상품

     타입냉장 : 상품

 

     - 리뷰

     광어와 마찬가지로 숙성회입니다!

     후기도 1000개가 넘는 검증된 상품인 것 같아요

     비린걸 정말 너무 못먹어서 저는 조금 힘들었어요

     부모님은 그냥저냥 드셨는데 생각만큼 맛이 좋지는 않다고 하셨네요

     후기도 좋게 받은 분들도 있고, 별로인 분들도 있더라구요~

     

4. 오징어회

 

     - 사이트 내 정보

     상품구성 : 초고추장 + 오징어회

     상품중량 : 200g

     원산지 : 국내산

     상품타입 : 냉장 상품

 

     - 리뷰

     쫄깃쫄깃한 오징어 회도 주문해 봤습니다!

     엄청 쫄깃하고 고소했어요!

     같이 주는 초고추장이 별로라 따로 만들어 먹었습니다.

     몸통 부분, 다리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다리 부분이 조금 비렸습니다.

     소주 한 잔 하다가 ' 열라면 + 오징어 회 다리 ' ,  오징어 라면을 만들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

     평소 먹던 얇은 오징어 회가 아니라 사진에 보시는 것 처럼 두껍습니다.

     얇게 먹는 맛 두껍게 먹는 맛 모두 괜찮네요!

 

5. 딱새우회 10+1미

 

      - 사이트 내 정보

     상품구성 : 자연산 딱새우회 10마리(+1마리) + 초고추장

     상품중량 : 11미

     원산지 : 국산상품

     타입냉장 :  상품

 

     - 리뷰

     제주도 산 딱새우를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게 신기했습니다 ㅎㅎ

     제주도 동문시장에서 포장된 딱새우 보다 훨씬 크고 맛있더라구요..

     가격은 조금 더 비싼 것 같은데 제주도에서 항공비, 배송비 , 포장 등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

     초장보다 회 시켰을 때 주는 회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!

     후기도 많고 검증된 상품 같아요

     이 상품도 첫주문 99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.

     저도 맛있게 먹었고 요번에 부모님 아이디로 주문해 딱새우 or 광어회 990원 쿠폰 고민하다가 딱새우가 천원 더 비싸서 

     딱새우를 쿠폰으로 구매했어요 ㅎㅎ

     개인적으로 저번에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딱새우가 가장 맛있었습니다!     

 

6. 초밥명장 계란말이

 

     - 사이트 내 정보

     상품구성 : 초밥명장 계란말이

     상품중량 : 500g

     원산지 : 국내산

     상품타입 : 냉동 상품

 

     - 리뷰

     ★★★★★

     첫 주문 때 먹어보고, 이번에는 두 개 샀어요 

     냉동 제품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런 생각 1도 안들더라구요

     초밥집 가면 사실 계란 초밥을 제일 좋아하는데 뭔가 돈주고 먹기 아까운

     느낌이 너무 많았습니다.

     저렴한 제품인데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어요 이거

     저 제품 2/3 정도만 사용해서 3명에서 푸짐하게 먹었습니당

     대략 한 25~30? 개정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

     바구니에 가장 뜨거운 물로 틀고 8~10분정도 넣어두면 녹아요 

     완전 해동된 것 보다 살짝 차가운 기운이 돌 때 먹어도 맛있어서 저희는 그렇게 먹었습니다.

 

      아래는 첫주문 때 사진인데, 왼쪽이 당일, 오른쪽이 남은 제품 냉동해 뒀다가 점심에 또 해먹은 사진입니다.

      양은 사진으로 어림짐작 하시면 될 것 같아요~

 

7. 구운 파래김

 

     - 사이트 내 정보

     상품구성 : 구운파래김

     상품중량 : 70g

     원산지 : 국내산

     상품타입 : 상온 상품

 

     - 리뷰

     아직 안먹어 봐서 잘 모르겠네요..

     50장이고 구운김에 밥 간장해서 먹고싶어서 샀습니다

     나중에 먹어보고 수정할게요~

 

 

전체 상차림 !!

    다양하고 푸짐한 회를 저렴하게 주문해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.

   

   

 

# 총 금액 

이제 마지막으로 전체 주문 금액을 알려드리겠습니다!

 

 

    구매한 상품별 가격과 총 금액입니다!

    77,290원에서 첫 구매 쿠폰 ( 딱새우 990원 구매 ) 을 사용해 11910원이 할인 되었네요

    

    6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 무료입니다.

    이거 맞추려고 좀 더 산 감도 있네요..ㅎㅎ

    쿠폰 제외 6만원이기 때문에 젓갈, 김, 해조류 등 먹고 싶은 조합 메뉴 같이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~

반응형